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[ 일산 추천 맛집 화덕구이 산에산 ] 일산 추천 맛집 화덕구이 전문점 산에산①
    ^-^/맛집 2013. 6. 5. 16:36

    [ 일산 추천 맛집 화덕구이 산에산 ] 일산 추천 맛집 화덕구이 전문점 산에산

     

    일산 풍동 애니골에 화덕구이 전문 맛집 하나 소개해드릴까합니다.

     

    일산 화덕구이 오리구이 추천 맛집 ^^

     

    일산 애니골에 위치한 산에산에 가보시면 일반 식당과 달리 인테리어가 정말 깔끔하고 좋습니다.

     

    산에산은 처음에 들어왔을때 갤러리 온거 같이 고급 스럽고 인테리어가 마음에 쏙 들었어요.

     

    일산 풍동 애니골 화덕구이 추천 맛집 산에산 ~! 입구 사진찍은거에요. ^^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산에산 입구에 들어섰을때 찍은 사진이에요.

    어? 화덕구이 집 맞나? 식당이 아닌줄 알았어요.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산에산 식당 입구 옆에 이런것도 있네요.

    화덕구이 식당 같지 않고 무슨 전시장? 온거 같았어요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산에산 식당 안에서 찍었어요.

    인테리어 정말 깔끔 하게 해놓으셨네요. ^^

    산에산 사장님께 여쭈어보니 인테리어비용을 많이 들이셨다고 하더라구요..ㅎㅎ

     

     

    산에산 사장님께서 직접 고기를 준비해주시고 계시네요 ^^

    화덕구이 정말 기대 되더라구요..ㅠ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메뉴를 삼겹과 오리구이 를 시켰어요.

    반찬도 정말 푸짐하고 하나하나가 다 맛나요 ^^

     일산 추천 맛집 오리구이 전문 산에산

     

    오리구이 정말 맛잇겠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산에산 식당 내부 사진이에요.

    너무 깔끔하게 정리 잘 해놓으셨죠? ㅎㅎ

     

     

    산에산 식당안에 화장실 안이에요.

    하나하나 사장님의 세심함이 느껴지네요.

    일산 추천 맛집 화덕구이 전문점 산에산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화덕구이 오리구이 전문점 " 산에산 "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일산 화덕구이 오리구이 전문점 산에산 자세한 정보..> 산에산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일산 추천 맛집 화덕구이 산에산

     

     

    일산 풍동 애니골 에 위치한 추천 맛집 산에산 화덕구이 !!

    식당 인테리어가 고급스럽고, 음식의 맛도 좋음.! .^^

    일산 추천 맛집 화덕구이 오리구이 전문 산에산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